K-관광포털을 통해 열고
페이지 정보
본문
준정부기관인 한국관광공사가 여행사처럼 K-관광 특별전을 비짓코리아 K-관광포털을 통해 열고 있다.
보건공단이 주최한 '공공기관안전보건 활동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대상(노동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준정부기관중 대상을 받은기관은 교통안전공단이 처음이다.
공단은 '전주기 자동차 안전관리' 사업과 '자동차검사소 스마트 현장 안전 관리시스템.
재정부에 따르면 공공기관경영평가 제도는 지난 2008년부터 기재부가 발간하는 '공공기관경영평가편람'에 기반해 공기업과준정부기관의 경영 노력·성과를 평가하는 제도다.
평가 결과에 따라 성과급 지급 여부 및 수준이 결정되고, 성적이 나쁘면 기관장 해임 등.
교통공단(이사장 김희중·사진)의 경영실적 평가가 두 단계 상승했다.
최근 기획재정부가 전국 87개 공기업과준정부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4년 공공기관경영실적 평가를 발표한 결과, 한국도로교통공단이 전년대비 두 단계 상승한 B(양호)등급을 받았다.
클립아트 전북 지역 공공기관(지자체, 공기업,준정부기관등)마다 전담변호사를 채용하는 데 애를 먹고 있다.
전담변호사를 채용해도 짧은 기간만 근무한 뒤 경력을 쌓고 퇴사하는 일이 반복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공공기관들은 자문변호사 제도를 이용하는 등.
카지노납부금’ ‘융자원금회수’ 등이 있다.
관광진흥개발기금은 관광진흥 등 사업을 하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위탁집행형준정부기관인 ‘한국관광공사’의 주요 사업 재원이기도 하다.
달리 말하면 출국납부금이 줄어들면 한국관광공사의 재원이 줄어든다는 얘기.
이번에는 평가 체계를 별도로 구분하는 형태로 구조적 개편에 나선 것이다.
공공기관경영평가는 매년 공기업·준정부기관등의 경영 실적을 평가하는 제도로,기관별로 S(탁월)부터 E(아주미흡)까지 등급을 부여한다.
경영평가 결과는 직원들의 성과급 규모와.
줄여 국민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시키려는 목적이다.
출국납부금은 관광진흥개발기금의 재원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위탁집행형준정부기관인 한국관광공사의 주요 사업 중 하나다.
기금은 관광산업 기반 구축, 외국인 유치 사업, 국내 관광 활성화 등에 쓰인다.
내용의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공공기관법) 일부개정안을 대표 발의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개정안에는 ▲공기업·준정부기관기관장·감사 임기를 대통령과 일치 ▲국정농단·내란 등으로 대통령이 임기를 마치지 못하고 퇴임할 경우 새 정부 출범 6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