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장과 도로 침수 등 피해가
페이지 정보
본문
밤사이 많은 비가 내린부산지역에서 공사장과 도로 침수 등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오늘 새벽 1시 10분쯤부산괘법동부산도시철도 사상~하단선 공사장에서 빗물이 지하로 쏟아져 공사장 일부가 물에 잠기는 사고가 났습니다.
앞서 새벽 0시 반쯤에는 망미동 근린.
동원개발이 건설사 시공능력평가(토목건축공사업)에서 2018년부터 8년 동안 계속부산지역1위 자리를 지켰다.
전국 순위는 전년보다 한 계단 내린 32위였다.
100위권 내에는부산기업 4곳이 포함됐다.
부산기업 5곳이 ‘2025년도 시공능력평가’에서 전국 100위권.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이 공공배달앱 '땡겨요'에부산광역시지역화폐 결제 기능을 넣는다.
신한은행은 31일부산광역시 연제구 소재부산광역시청에서부산시 및부산소상공인연합회 등 소상공인 단체들과 함께 '부산시 공공배달서비스.
부산시교육청은 내년부터부산지역사립유치원에 다니는 3~5세 유아를 대상으로 전면 무상교육을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교육부는 지난 29일 열린 국무회의에서 이달부터 전국 어린이집·유치원 5세 유아 약 27만1000명에게 총 1289억원(6개월분)을 지원하기.
부산지역예금은행 5월 연체율이 기업대출을 중심으로 크게 올라지역통계 공표 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한국은행부산본부가 30일 발표한 ‘2025년 5월부산지역금융기관 여수신 동향’에 따르면부산지역예금은행의 연체율(1개월 이상 원리금 연체 기준)은 1.
국민연금공단부산지역본부는 30일 중복을 맞아 국민연금부산사옥 인근에 거주하는 어르신 100여 명에게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했다.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는 국민연금공단과 연제구청,부산시 사회공헌정보센터, 더파티 뷔페가 공동으로 주관해 기초.
최근 4년간부산지역학교 현장체험학습에서 발생한 사고의 절반이 전세버스 고장이나 교통사고였던 것으로 나타나부산시교육청의 안전관리가 허술하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부산시의회 박진수 의원이 29일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학교 체험학습 사고에 대한.
이재명 대통령이 25일부산남구 부경대에서 열린 타운홀미팅 '부산의 마음을 듣다'지역주민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부산지역스마트 기술 공급기업과 수요기업 간 협력 생태계를 강화할 것”이라며 “우리 조합 회원사들의 현장 중심 디지털 혁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