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nice pen)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좋은 펜(nice pen)입니다.
괜찮으시면 제가 사용하겠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 "영광이죠.
대통령님이 하시는 사인에 아주 잘 어울릴 겁니다.
이재명대통령이 25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과 한미 정상회담을 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이 25일(현지시간) 한미 정상회담을 위해 백악관을 찾은 이재명대통령을 직접 맞이했습니다.
[대통령실] 이재명대통령이 25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 백악관 오벌오피스에서 열린 한미 정상회담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과 악수하고 있다.
26 이재명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첫 정상회담을.
이재명대통령이 첫 한미정상회담을 기념해 황금색을 좋아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에게 금빛의 금속 거북선 등 선물을 건넸다.
25일(미국 현지시간) 대통령실에 따르면 이대통령은 트럼프대통령을 위해 금속 거북선, 국산 골드파이브 수제 맞춤형 퍼터.
▲ 이재명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대통령이 25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 백악관에서 정상회담 중 악수하고 있다.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은 25일(현지.
[앵커] 이번 한미 정상회담에서 이재명대통령은 한반도 평화 구축에,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적극적인 역할을 요청했습니다.
특히,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만남을 제안했는데, 트럼프대통령은 올해 안에 만나고 싶다는 뜻을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국방비 증액, 스마트 강군으로 육성" "함께 위대한 것 이루어 낼 수 있어…같이 갑시다" 美 싱크탱크 CSIS 연설서 밝혀 이재명대통령이 25일(현지 시간) 미국 워싱턴DC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에서 정책 연설을 마친 뒤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