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너스와 22라운드 홈경기부
페이지 정보
본문
인천은 오는 27일 오후 7시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안산 그리너스와 22라운드 홈경기부터 이마트 동.
롯데백화점이 최근 수년에 걸쳐인천점의 대대적인 리뉴얼(재단장)을 진행하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인천은 다른 광역시와 달리 5대 백화점 브랜드(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AK) 중 롯데만 입점한 지역으로, 업체 간 경쟁이 상대적으로 덜하기 때문이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2일,인천점지하 1층에 경기 서부권 최초로 ‘런던베이글뮤지엄 (London Bagel Museum)’을 오픈한다.
이는 ‘런던베이글뮤지엄’의 국내 7번째 매장이자 서울 이외 수도권 지역 두 번째 점포다.
2021년 9월 안국점에 첫 문을 연 ‘런던베이글.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신규 매장인 롯데백화점인천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이 신규 입점한 롯데백화점인천점은인천광역시미추홀구 관교동에 있으며, 지하철 1호선인천터미널역과 바로 연결된 초역세권 입지를.
이는 경기 서부권 첫 매장이다.
롯데百인천점에 '런던베이글뮤지엄' 국내 7호 매장 개점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지난 2021.
매드포갈릭 롯데백화점인천점.
[사진=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신규 입점한 롯데백화점인천점.
런던베이글뮤지엄 대표 이미지.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12일인천점지하 1층에 경기 서부권 최초로 ‘런던베이글뮤지엄’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런던베이글뮤지엄의 국내 7번째 매장이자 서울 이외 수도권 지역 두 번째 점포다.
국제성모병원이 교보문고인천점과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국제성모병원 고성진 홍보팀장, 김교상 사회사업팀장, 행정부원장 박종훈 신부, 교보문고 황재연 점장, 손한나 대리.
사진=국제성모병원 제공 가톨릭관동대.
사진 = 경인여자대학교 제공 경인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는 롯데백화점인천점과 최근인천점문화홀에서 '패션 브랜드 및 마케팅 분석'을 주제로 산학협력 세미나를 열었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패션디자인학과 재학생과 백화점 MD·바이어 등이 참여.
롯데백화점인천점에서 불이 나 진화에 나섰던 소방관 1명이 다쳤다.
롯데백화점 측은 안전 점검을 위해 임시 휴점에 들어갔다.
10일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28분쯤인천시미추홀구 관교동 롯데백화점인천점1층에 있는 배전실에서 화재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