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취업정보

서 하루 덜 일하는 이 제도가 직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025.07.26 21:03

본문

조사한 결과, 급여는 그대로 받으면서 하루 덜 일하는 이 제도가 직원과 회사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미국보스턴대와 아일랜드 더블린대 공동 연구팀이 주 4일 근무제의 효과를 분석한 이번 연구는 지난 21일 국제학술지 ‘네이처 휴먼 비헤이비어.


퇴행성뇌질환 치료제 개발기업 쓰리브룩스테라퓨틱스는 미국보스턴대의대 산하 알츠하이머병 연구센터의 이정희 교수팀과 공동 연구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쓰리브룩스테라퓨틱스에서 개발하고 있는 리소좀 기능 조절 약물의 알츠하이머병 치료 기전을 찾고.


학교 공식 영성 훈련은 매일 세 번 기도회와 매달 셋째 주 세계열방기도회 등이 있다.


졸업생 가운데는 미국 하버드대와보스턴대신학대학원에 진학한 사례도 있다.


송 교장은 “기독교 교육이 기존 교육의 대안이 아닌 원안(原案)이란 믿음으로 하나님 나라의 명문.


를 시행해 본 결과, 근로자들의 업무 능력이 향상한 반면 번아웃은 줄어드는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왔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보스턴대줄리엣 쇼어와 원 판 교수팀은 주 4일제를 시행한 근로자의 업무 성과와 만족도 등을 모니터링하고 비교 분석한 결과를.


없이 주 4일 근무제가 시행될 경우 근로자들에게 긍정정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보스턴대연구팀이 미국, 호주 등 6개국의 140여 개 업체, 2,800여 명을 대상으로 6개월간 주 4일제를 실험한 결과, 직원들의 직무.


등으로 인한 번아웃을 줄이고 직무 만족도와 신체·정신 건강이 개선되는 효과를 가져온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주목된다.


미국보스턴대줄리엣 쇼어와 원 판 교수팀은 22일 과학 저널 네이처 인간 행동(Nature Human Behaviour)에서 미국·호주 등 6개국 140여 개.


번아웃이 줄고 직무 만족도와 신체·정신 건강은 뚜렷하게 개선되는 효과를 가져온다는 것이다.


직무 만족도가 높아져 생산성이 향상되고 피로·수면 문제가 줄어 번아웃이 줄어든다는 결론이다.


줄리엣 쇼어와 원 판 미국보스턴대교수팀은 22일 과학 저널 ‘네이처 인간 행동(Nature Human Behavior)’에 이같은 내용의 연구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생산력 향상과 건강 개선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전자담배액상사이트


과학 저널 네이처 인간 행동(Nature Human Behaviour)에 실린 미국보스턴대줄리엣 쇼어와 원 판 교수팀의 연구 결과다.


연구팀은 미국·호주 등 6개국 140여개 업체 2800여명을 대상으로 한 6개월 간의.


향상과 피로·수면 문제 감소 등으로 번아웃이 줄고 직무 만족도와 신체·정신 건강이 개선되는 효과를 가져온다는 것이다.


미국보스턴대줄리엣 쇼어와 원 판 교수팀은 22일 과학 저널 네이처 인간 행동(Nature Human Behaviour)에서 미국·호주 등 6개국 140여개.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시청길32. 해찬빌딩 3층   대표 : 신 용 준
전화 : 033-252-5070   팩스 : 033-244-7080   이메일 : cc5070@cc5070.or.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영숙
Copyright (C) 2025 춘천미래동행재단. All rights reserved.
전체 검색

레이아웃 설정

  • 커뮤니티 PC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