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석과 회담할가능성이 있다"
페이지 정보
본문
10월 31일~11월 1일 한국에서 열리는 APEC 정상회의에 가기 전 중국을 방문하거나 APEC 정상회의 기간 별도로 시 주석과 회담할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다른 소식통은 2가지 선택지가 고려되고 있다면서 "트럼프 대통령이 APEC 정상회의에 가기 전 양자 회담을.
시진핑(왼쪽) 중국 국가주석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영국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27일(이하 한국시간) "라이프치히의 수뇌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세스코가 올.
이제 석달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회의를 계기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이 나란히 방한할가능성이 제기되는데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도 초청장을 보낼지 관심이 쏠립니다.
두고 있지만, 시기는 중국의 9월 '전승절'이 아니라 10월 한국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전후가 될가능성이 있다는 관측이 나왔다.
홍콩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26일(현지시간) 복수의 익명 소식통을 인용해 트럼프 대통령의.
행사가 열리는 9월이 아니라 한국 경주에서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가 개최되는 10월 전후에 중국을 방문할가능성이 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26일(현지시간) 복수의 소식통들을 인용해 트럼프 대통령의 9.
행사를 남북이 공동으로 여는 방안을 언급했습니다.
이날 승소한 시민들이 법원의 '가집행' 선고로 위자료를 미리 집행할 수 있는 길이 열리면서 그 집행 시기와 실현가능성에 관심이 쏠린다.
일각에서는 향후 유사한 소송이 줄 이을가능성도 제기된다.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민사2단독 이성복.
유럽연합과 미국이 이번 주말쯤 원칙적 무역협정에 합의할가능성이 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통신은 현지시간 25일 미국으로 수출되는 모든 EU 상품에 15%의 상호관세율 부과하고, EU산 철강·알루미늄 관세율을 50%로 정하는 합의안이 될가능성이.
당사자 간의 합의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
한국이 국제 조약에 따라 특정 국가 쌀 수입만 늘리기 어렵다보니 다른 농산물 협상가능성이 커졌다.
미국 무역대표부(USTR) 무역장벽보고서(NTE)상 농축산물 비관세장벽은 △30개월 이상 미국산 쇠고기 수입 규제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