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과 미국의 관세협상이 한국시각으로 31일 오전 전격 타결된 가운데 미국백악관이 소셜미디어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서명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백악관은 한국 시각 오전 9시 40분쯤 트럼프 대통령이 문서에 서명하는 사진을 공식 폐이스북 계정.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0일(현지 시간)백악관에서 열린행사에서 발언하고 있다.
한국 협상단은백악관에 도착해 곧 트럼프 대통령.
구윤철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왼쪽)이 30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백악관서쪽 출입문 검문소를 통과하는 모습.
하루 전 트럼프와의 면담이 전격 성사된 것이다.
구윤철 경제부총리를 비롯한 우리 협상단이 탑승한 차량은 오후 4시 30분쯤백악관에 들어갔고, 대기 시간을 거쳐 약 40분 동안 트럼프와 협상을 했다고 한다.
트럼프는 대표단이백악관을 빠져나온 직후인 오후 6시.
트럼프 대통령 취임 6개월 기념으로백악관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에 올라온 일러스트.
헬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히면서 이 과정에서 삼성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백악관에서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 보건복지부 장관, 데이비드 색스 인공지능(AI) 및 암호화폐 차르 등과 함께 미국인이 개인 건강 데이터.
아메리칸 이글 제공 미국 배우 시드니 스위니(27)가 출연한 청바지 광고가 ‘백인 우월주의’ 논란에 휘말리자,백악관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가 동시에 강하게 반발하고 나섰다.
급기야 트럼프 주니어는 인공지능(AI.
30일(현지시간)백악관이 공개한 한미 무역합의에 서명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사진.
출처백악관페이스북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30일(현지 시간) 한국이 미국에 3500억 달러(약 490조 원)를 투자하는 조건 등으로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율을 기존 25%.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암호화폐를 미국 경제 전반에 통합하겠다는 강경한 의지를 다시 한번 내비쳤다.
백악관은 30일(현지시간) 대통령 직속 디지털 자산 실무그룹이 작성한 168쪽 분량의 보고서를 공개하며 연방 정부 전 부처에 디지털 자산 도입과 규제.
완화하고 있다는 신호가 관측된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30일(현지시간) 다이먼 회장이 최근 두 달간백악관을 두차례 방문했다고 보도했다.
백악관에서 금리·무역 직접 논의… 관계 반전 주목 지난주 방문에서 다이먼 회장은백악관집무실에서 트럼프 대통령을.